CALL US: 1 773 341 8028

adobe audition 다운로드

또한 당신은 20 개 이상의 다양 한 음악적 스타일에 압축 되지 않은, 로열티 무료 오디오 루프 파일이 포함 되어 이러한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rockabilly에서 칵테일 재즈와 펑크 클래식에 이르기까지 다양 합니다. 아래 링크를 클릭 하 여 이러한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. 어도비 오디션 3.0 같은 폴더에 저장 해야 합니다. 지금 다운로드 (사이트 방문) 버튼을 클릭 하면 타사 사이트에 대 한 연결이 열립니다. Download.com 완전히 타사 사이트에서 호스팅되는 소프트웨어의 보안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. ricardo030433 3 월 05, 2011/버전: 어도비 오디션 1.5 어도비 오디션 3.0 강력 하 고 광범위 한 루핑 기능 뿐만 아니라, VST 악기에 대 한 지원을 제공 합니다, 그것은 쉽게 만들고 훌륭한 들리는 음악을 정렬. izotope 및 다 수의 새로운 효과에서 고품질의 반경 시간 스트레치 엔진을 포함 하 여 향상 된 처리, 당신에 게 무한 한 창조적인 선택권을 제공 합니다. PPM 미터 없음. 아니 64 비트 지원 합니다. 너무 복잡 하 고 아마추어 사용에 대 한 비싸다. 어도비 soundbooth 또는 자부 기본 오디오 작업에 대 한 더 나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.

매우 일반적인 오디오 포맷을 읽을 수 없습니다: wma를. cd를 구울 수 없습니다. 와우-이 거의 믿을! 이전 버전에서는 이러한 두 가지 기능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. 프로그램으로이 기능을 통합 하는 것은 단단 할 수 없고, 그렇지? 아니, 난이-어도비는 심지어 그들이 밖으로 그들의 공식 웹사이트에 남아 있어 설명 하 고 아니에요. 거기에 무료 플러그인이 어딘가에 이런 일을 하는가? 나는 윈도우즈 XP을 이용 하는 집 데스크탑 PC (위)에 2 년 동안 성공적으로 오디션 3.0을 이용 했다. 그것은 훌륭한 경험이 되었습니다; 프로 라디오와 음악 프로듀서로 서,이 날 새로운 음악 아이디어를 만들거나 cd에서 soundscapes을 만드는 트랙 존재 추출-프로 모션에서/산책로 광고 및 전체 프로그램을 허용 했다. 나의 주요한 문제는 내가 국가의 또다른 부분으로 이동 했 고 새로운 랩탑 (위)에 그것을 달릴 필요가 있었다 빛에 (게) 윈도 즈 7을 이용해 서 왔다; 특정 중요 한 기능이 작동이 중지 되었습니다. 이 새로운 운영 체제는 ` 오디오 cd에서 추출 ` 기능을 해제, 당신은 cd에서 음악을 찢 어 수 없다는 것을 의미 합니다. 이 작업을 수행 하기 위해, 당신은 하드 드라이브에 저장 하 고 다음 오디션으로 열 수 있는 다른 소프트웨어를 사용 해야-어느 효과적으로 그것은 무의미 한 렌더링. 둘째, 윈도우 7 윈도우 레코딩 믹서를 제거 했습니다, 당신은 더 이상 노트북에 직접 악기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-하드 드라이브에 음악 아이디어를 넣어 위한 필수. 갑자기이 제품은 나에 게 완전히 쓸모가 있다.

나는 (그리고 그들에 게 내 노트북에 원격 액세스를 허용), 이것은 명확 하 게 그들의 제품에 의해 만들어진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-그리고 그들은 그것이 현재 아무 수정 프로그램입니다 윈도우 7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인정, 어도비 얘기를가 졌 지적 한다. 제안 되 고, 이러한 기능을 ms의 운영 체제에 의해 노력 불법 복제에 대처 하기 위해 비활성화 되었습니다. 충분히 공평 하지만, 특정 기능에 대 한 오디션을 구입 하는 데, 이것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. 그리고 나도 새로운 노트북, 또는 내가 Mac을 구입 하 고 로직 7 또는 protools로 이동 해야 합니다 수락에 XP를 로드 하는 데 나뭇잎. 변 태, 문제 없이 소니 사운드 포지 립스 같은 다른 소프트웨어. 그래, 난 다음 오디션으로 편집이 사용할 수 있지만, 정말 요점은, 그렇지 않나요? 나는 그것에 대해 내가 달리 소프트웨어를 사랑 하는 매우 슬픈 지만, 바로 정보를 공유 하는 느낌 그래서 내가 일을 하 고 당신이 구입 하기 전에 정보 판단을 할 수 잡힐 하지 않습니다. 결국, 그것은 싸구려 되지 않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