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LL US: 1 773 341 8028

itools 다운로드

쉬운 방법 (그리고 저렴 한 방법) $10 범위, 오래 된 아이폰에서 PC로 일부 파일을 다운로드를 찾고 있었습니다. 말 그대로 내 시간의 3 시간을 허비 했습니다. 그럼 난 cnet에서 과거의 나쁜 다운로드 경험에서 내 hesitations에도 불구 하 고 보고 하기로 결정 (그 cnet을 통해 하자 바이러스 나쁜 사건) … 여하튼, 난 윈도우 및 무료 검색을 제한 하 고 최고의 평가 소프트웨어를 쳐다보면서 cnet의 필터를 사용 합니다. 다운로드 한 itools 5 분 이내에 내가 필요한 파일을 했다. 굉 장하고 감사 합니다 …. 내가 당신을 감사 말 했나요? 오, 그건 그렇고 …. 🙂 감사 합니다. 네 사 mesma janela, você pode contextir situação ual 할 espaço 드 아르타젠멘토, sabendo exatamente 오 타 마 호 ocupado por cada 티 포 드 conteúdo. 나 측면 esquerda 다 인터페이스는 apmicativo를 할, existe 음 메뉴 펠로 qual의 capaz 드 navegar 입구 운영 체제 segmentos 드 arquivos sincrozados. 아이튠즈 액세스: itools에서, 당신은 뿐만 아니라, 응용 프로그램 저장소의 모든 아이튠즈 백업 파일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. 이렇게 하면 새롭고 오래 된 데이터, 사진 등을 모두 같은 편리한 장소에서 쉽게 가져올 수 있습니다.

참고: 자바 스크립트는 브라우저에서 비활성화 되어 있습니다. Acrobat 및 Reader 용 엔터프라이즈 IT 도구에 액세스 하려면 JavaScript를 활성화 하 고 페이지를 다시 로드 하십시오. 페페이토 연수, 컴 프리 투도가 케 프로 메 나 안티187-20 뒷면 iOS, porem aps의 atualizao 파라 o iOS7에 다 르의 probleema 이메일을 dar eros 드 기억력에서 meu 아이팟 … iTunes는 데스크톱에서 iOS 장비에 음악, 동영상 및 앱을 추가 하기 위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. 그러나 그것은 iTunes 어카운트의 사용을 필요로 한다. itools와 아이튠즈는 또한 다른 기능을 제공 합니다: 각각은 다른 하지 않는 몇 가지 기능이 있습니다. seu iPad, 아이폰 ou는 아이팟 터치 das mais에 게 gerações을 할 것입니다. itools를 사용 하면 Windows 컴퓨터의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Apple 장치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. 이 편리한 대체 프로그램으로 사진 가져오기, 앱 관리 등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. 당신은 심지어 장치를 원활 하 게 실행할 수 있도록 시스템 정리 도구를 찾을 거 야, 애플은 자신을 제공 하기 위해 소홀히가지고 많은 기능 중 하나.

자신의 장치에 깊이가는 시도 하고자 하는 파워 유저를 위해,이 자유 소프트웨어를 확실히 해 볼만한 가치가 있다. 맥 버전은 비슷한 기능을 제공 하 고 thinksy의 웹사이트에 당신은이 소프트웨어에 대 한 자세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. itools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가능한 한 편리한 애플 모바일 장치를 관리 할 수 있는 기능의 좋은 배열을 제공 합니다. 그것은 무료 프로그램, 그리고 그것을 원활 하 게, 누구나 좋은 선택을 위한 좋은 선택-에서-하나의 옵션을 찾고 실행 됩니다. contudo, 오 seu foco é o를 거 하는 멘토 전자 atualização 드 canções, filmagens, fotografias, contatos, toques, 어 뢰, calendário, 포드 캐스트 전자도 서 (também nos의 formatos epub 전자 PDF 파일). Além disso, o를 itools pode ser usado até mesmo em dispositos 아니 qual tenha의 o를 탈 옥을 시스테 마 operacional 않습니다. 버전 12 이후 iTunes 보관 함에서 작업할 수 없습니다. embore 에스테의 não는 정확한 드 instalação, ele necita가 야 votha 아, 아니 seu computador 아이튠즈를 분할 합니다. 파 벌 aqui 파라 베이 오 소프트웨어 다 maçã mais cobiçada 할 planeta. 음 꽤 죄수에 대해 확실 하지 않습니다.

itools를 사용 하 여 어떤 문제로 실행 되지 않았습니다. Windows 용 itools는 주기적인 업데이트를 받으며 이러한 업데이트의 대부분은 앱이 구성 되는 방식을 변경 합니다. 예를 들어, 도구 상자 메뉴와 해당 구성 요소는 이전에 고급 기능 이라는 메뉴 아래에서 찾을 수 있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