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LL US: 1 773 341 8028

itools 다운로드

리소스 입력과 출력 (i/o)의 메타 설명만이 itools에 저장 됩니다. 이러한 i/o (데이터, 컨트롤 및 매개 변수) 필드는 중재 리소스 통합 환경에서 해석 됩니다. 예를 들어, 그림 6은 리소스 i/o 매개 변수를 효율적으로, 견고 하 고, 독특하고 확장할 수 있는 설명을 위해 loni 파이프라인 (http://cms.loni.ucla.edu/pipeline/default.aspxid3234termsXML)에서 채택한 XML 프로토콜을 보여 줍니다. 상상과 실험을 설계: RA AC에서 BA WB MM IK WL JD는 JM의 SM BK 석사에 어 JS RK SD DP ID 박사 DK는 HJ. 실험을 수행: 아이디 박사는 데이터를 분석: 아이디. 기여 시 약/재료/분석 도구: JM BK DP ID. 쓴 종이: RA AC에서 학사 WB MM IK WL JD는 JM의 SM BK 석사에 어 JS RK SD DP는 ID 박사 DK는 HJ. itools는 응용 프로그램 스토어와 iTunes에서 사용 되지만 대부분의 경우 사용자에 게 직접 표시 되지 않는 .ipa 파일을 사용 합니다. 타사 소스에서 원하는 앱에 대 한 .ipa 파일을 구한 다음, 응용 프로그램 메뉴 아래의 상단 표시줄에 있는 설치 단추를 클릭 하 여 설치 해야 합니다. . 일부 장치는이 대체 저장소와 함께 작동 합니다. 아이폰과 같은 장치 1, 아이폰 3g, 아이폰 3gs, 아이폰 4, 아이폰 4s와 iPad 1, 2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 iOS 버전 1, 2, 3, 4 및 5도 지원 됩니다.

이름이가는 대로 itools 4는 아이튠즈 대신 사용할 수 있는 무언가 이다. 아시다시피, 아이튠즈 미디어 관련 물건의 전체가 게입니다. iTunes를 사용 하면 노래와 동영상을 재생 하 고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. 이가 게는 애플 inc. 아이튠즈의 사용자에 대 한 음악, 벨소리, 영화 다운로드의 가용성을 제공 하기 위한 라이브러리로 서 역할을 속한다. 이 상점은 아이폰과 윈도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아이폰, iPad, 그리고 아이팟 터치. 아이튠즈의 발견은 2001로 거슬러 올라간다. 그것은 음악 플레이어로 시작 하 고, 나중에, 그것은 멀티미디어의 플랫폼을 개발 했습니다. 우리의 overarching 목표 메타 자원을 구축 하는 것입니다 카탈로그 전산 생물학 데이터, 도구 및 서비스 전산 생물학 커뮤니티에 의해 제공. 더 구체적으로, 우리의 목표는 확장 메타 리소스로 itools를 구현, 그것은 ncbc 자원을 사용 하 여 유효성을 검사 하 고 깊이와 광범위 한 미래에 자사의 성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itools 리소스의 추가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.이 iPad 관리 소프트웨어와 호환성이 다를 수 있습니다, 하지만 일반적으로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 10, 8, 8.1, 7, 비스타와 XP에서 잘 실행 됩니다 중 32 비트 또는 64 비트 설치. 별도의 x64 버전은 itools 홍콩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.